UPDATED. 2024-04-23 17:26 (화)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인덱스홀딩과 MOU
상태바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인덱스홀딩과 MOU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6.0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한국공동관 운영

세계 2대 치과기자재전시회이자 중동‧아프리카 지역 최고 권위 치과전시회인 ‘아랍에미레이트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치과기자재전시회(AEEDC Dubai)’ 주최사인 INDEX Conferences & Exhibitions Org.Est.(이하 인덱스홀딩)와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이하 치산협)가 최근 MOU를 맺었다. 

협약식에는 인덱스홀딩 Anas Al Madani 부회장과 치산협 임훈택 회장, 안제모 부회장 등 양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AEEDC’ 한국공동관 운영을 위한 인덱스홀딩의 적극지원 △‘AEEDC’ 한국공동관 운영에 있어 치산협의 적극참가 등을 골자로, 향후 양측의 ‘AEEDC-KDX’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 등 내용도 포함돼있다.  

‘AEEDC Dubai’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해마다 6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관하는 유수의 치과전시회다. 행사 면적도 지속 확대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내년 2월 7~9일 ‘AEEDC 2023’ 성공개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치산협도 올해 12월 17~18일 aT센터에서 개최가 예정된 ‘KDX 2022’ 준비에 집중 중이며, 세계 각국 해외전시회 한국공동관 운영능력을 토대로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치과전시회의 성공적 개최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10년 이상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중인 양 단체는 이번 MOU를 통해 양측의 성공적 전시회 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도모, 서로의 전시회를 더욱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KDX 2022’ 전시회 관련 문의는 치산협 사무국, ‘AEEDC’ 행사 문의는 인덱스홀딩코리아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