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사이버메드, COREOSS 멤브레인·골이식재 출시
상태바
사이버메드, COREOSS 멤브레인·골이식재 출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6.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1+1
선착순 샘플 1EA  증정 이벤트 진행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코어오스(COREOSS)’라는 브랜드로 멤브레인과 골이식재를 출시한다.

사이버메드는 의료 영상 소프트웨어 사업에 이어서 3D프린터와 CORE1(코어원) 임플란트, 그리고 GBR 라인업을 추가함으로써 디지털과 결합된 완성된 임플란트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콜라겐 흡수성 멤브레인인 COREOSS Membrane(코어오스 맴브레인)은 돼지 복막(Peritoneum) 유래의 Type-1 콜라겐으로 만들어졌다.

복막(Peritoneum) 유래의 멤브레인은 심막(pericardium) 등 다른 멤브레인에 비해 기공의 크기가 작아 밀도가 높은 치밀한 섬유층 구조를 가지고 있어 차폐 역할이 우수하다. 

또한, COREOSS Membrane은 수화 후의 인장 강도 및 봉합강도가 합성 콜라겐 대비 100% 이상의 높은 수치를 보여준다. 따라서 부드럽고 찢김 저항성이 높아 사용 시 조작이 편리하다.

차폐 성능은 4~6개월 이상 유지되며, 신생골화 되는 동안에 연조직이 골이식 부위로 자라 들어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임상적으로 매우 유용하다는 평가다.

해당 제품의 사양은 15×20mm, 20×30mm, 30×40mm 등의 세가지 다양한 크기로 공급되며 보험상한가보다 낮은 금액으로 가격이 책정됐다.

이종골 골이식재인 COREOSS Xeno(코어오스 제노)는 국산 한우 성체의 100% 해면골만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특히 M 사이즈 입자는 제조 공정에서 0.4~1.0mm의 입자를 선별해 용량별로 균일성과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포장 시스템을 완비했다.

다공성이 확보된 입자와 저온 처리 과정을 통해 처리된 제품은 높은 친수성을 확보해 사용시 조작이 편리하다. COREOSS Xeno를 임상에 적용했을 때 골결손 부위에 볼륨 유지력이 우수하고, 특히 수술 후의 방사선 불투과성이 확보돼 X-ray 등으로 골이식의 상태를 파악하는 데 용이해 골화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입자 크기에 따라 M사이즈(0.25~1.0mm)와 L사이즈(1.0~2.0mm) 두 종류로 나뉘며, 용량별로는 0.15g, 0.25g, 0.5g 등으로 공급된다.

사이버메드는 제품의 출시 과정에서 국내 최대 임상 교육 기관인 덴탈빈 연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임상 검증을 진행했으며, 이를 다양한 임상 증례 영상으로 제작해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사이버메드에서는 COREOSS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구매 내역에 샘플을 하나 더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