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FLEX 이벤트 당첨자 대공개
상태바
덴탈빈, FLEX 이벤트 당첨자 대공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6.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삼성 QLED 75인치 TV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덴탈빈몰에서 ‘덴탈빈몰 오픈기념 경품 100% 플렉스 이벤트’ 당첨자 70명을 발표했다.

덴탈빈몰은 지난 2월 덴탈빈몰 오픈을 맞아 1000만 원에 달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행사에서는 1등(1명)에게 삼성 QLED 75인치 TV, 2등(2명)에게 맥북에어M1, 3등(3명)에게 벤츠 골프백, 4등(4명) 에어팟 프로, 5등(5명)갤럭시워치4 등 경품 이벤트 추첨이 이어졌고 그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했다. 

덴탈빈몰 강진수 부장은 “역대급 상품으로 진행된 덴탈빈몰 오픈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 만 명이 사이트에 방문했으며, 신규 회원은 1000명이나 증가하는 등 성황리에 이벤트가 종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1등 경품 QLED TV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덴탈빈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경품 추첨 실시간 녹화 영상을 업로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덴탈빈몰은 매주 수요일마다 이용고객(30만원이상 구매)을 대상으로 간식데이 (3만원 던킨도너츠 구폰증정)를 진행하고 있으며, 첫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매월 할인쿠폰 5종 최대 10만원, 무료배송 이벤트를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