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덴티스, ‘OF BOOK CLUB’ 세미나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덴티스, ‘OF BOOK CLUB’ 세미나 성공적 마무리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6.0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합’의 모든 것 다루다 
강의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선보이는 치과계 독서 커뮤니티인 ‘OF BOOK CLUB’의 교합완전정복 세미나가 지난 5월 23일을 끝으로 호평 가운데 마무리됐다. 

지난 5월 2일 총 4회차로 계획돼 출발한 이번 세미나는 다년간의 임상 경험이 축적돼 교합치료의 달인으로 불리는 『교합완전정복(The Answer is COVAN)』의 저자 장원건(치과미일스톤즈) 원장이 클럽장으로 함께했다. 

장원건 원장은 △치료에서 진단의 중요성 △치료계획 바로 세우기 △치료과정에 대한 실제 PART 1 △치료과정에 대한 실제 PART 2 등 주제별 강연과 함께 서적의 비하인드 스토리, 핵심 임상 노하우 등을 전수하며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강의 후 참가자들은 “쉽지만 쉽지 않은 교합을 완벽에 가깝게 이해할 수 있었다”면서 “평소 관심 있던 책의 저자를 직접 만나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어 감명 깊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지난 3월 30일 본격 시작된 ‘OF BOOK CLUB’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에서 파생된 독서 커뮤니티다.

임플란트, 교합학, 치주학, 교정학, 구강내과학 등 모임의 주제가 되는 도서의 저자가 클럽장이 돼 클럽을 이끌어 나가며, 평소 관심 있던 분야를 단순히 눈으로 읽는 독서에서 벗어나 책이라는 접점을 통해 함께 소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편 덴티스는 6월 중 세 번째 ‘OF BOOK CLUB’ 세미나인 ‘임플란트 공리주의’ 세미나를 열 계획이다. 25년 간의 임상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임플란트 공리주의』의 저자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이 클럽장으로 나서 전악회복과 합병증 등 난케이스를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