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 물씬 나는 교정 이야기 '덴올 Ortho Barista' 인기
상태바
커피향 물씬 나는 교정 이야기 '덴올 Ortho Barista' 인기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5.2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지식과 함께 최신 교정 트렌드 전수
현재 10개의 교정 강의 중 7회차 강의 중, 시즌 2 예고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의 교정 프로그램 'Ortho Barista'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Ortho Barista'는 지난 2월 덴올 개국 2주년을 맞이해 덴올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실제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한 지대경(서울메이교정치과) 원장과 이종국(압구정 오라클치과) 원장이 커피 지식과 함께 최신 교정 트렌드를 전수한다. 

실제 '임플란트를 위한 교정 & 임플란트를 안 하는 교정'을 주제로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사랑니 살려 쓰는 교정, '쓰러진 어금니 세우는 교정' 등 다양한 교정 지식과 임상노하우를 선보이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는 치과계 최신 화두 중 하나인 '투명교정'을 주제로 강의를 시작해 주목 받고 있다.

5월 10일 방송된 '투명교정 part 1. 투명교정의 이해: 파헤쳐 보기'에서는 투명교정 초심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해 호평을 받았으며, 오는 5월 31일 오후 1시 30분에 두 번째 투명교정 강의가 방송된다. 

'투명교정 part 2. 투명교정 초기 성공 기준과 진단적 고려 사항'를 주제로 투명교정의 4가지 성공요인인 ‘Molar distalization, Vertical control, Posterior expansion과 Communication with Lab.’에 대해 강의를 들려주며, 지대경 원장과 이종국 원장이 직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해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덴올 사이트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올려준 시청자들에게는 Vussen X MUZIK TIGER 덴탈세트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Ortho Barista’는 특별한 커피 레시피와 최신 교정 트렌드, 연자들의 재치 있는 입담을 두루 갖춘 재미있는 교정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현재 10개의 교정 강의 중 7회차 강의를 앞두고 있는데, 시청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Ortho Barista’ 시즌 2로 또 한번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