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왓츠뉴] 오스템, 솔루션 키트 ‘ESSET KIT’
상태바
[왓츠뉴] 오스템, 솔루션 키트 ‘ESSET KIT’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4.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실한 초기고정으로 즉시식립 문제없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추천하는 임플란트 Narrow Ridge 솔루션 ‘ESSET KIT’가 출시하자마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 오스템미팅을 통해 첫 선보인 ‘ESSET KIT’는 실습 부스에서도 참가자들이 줄을 서서 실습을 기다릴 만큼 큰 인기를 모았다.
당시 직접 실습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1스테이지 시술로 Lateral Graft나 기존의 Splitting Technique에 비해 부가적인 Attached Gingiva를 얻을 수 있어 안정적 술식이 가능하다고 입을 모았다.
‘ESSET KIT’의 가장 큰 장점은 충분한 Stem Cell Source를 위한 4 Wall Defect로 치유시간 단축은 물론 부가적인 Graft나 Membrane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 거기에 픽스처 식립 시 확실한 초기고정을 얻을 수 있어 Immediate Loading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안정적 시술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ESSET KIT’의 주요 개념은 치조골의 탄성계수와 골 조직의 Visco-elastic 물성을 활용하여 초기고정을 얻는 개념으로 치아 발치에 있어서 과도한 힘과 순간적인 충격을 가할 때 치근부 파절이나 치조골 파괴가 일어난다. 그러나 조절된 힘을 사용하여 충분한 시간을 줄 경우 발치와 치조골을 확장시켜 치아를 제거할 수 있는데, ‘ESSET KIT’는 골조직의 이러한 물성을 활용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ESSET KIT’는 Splitting과 Expansion의 Self Tapping의 적절한 조합으로 초기고정력이 탁월하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