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사이버메드, 골흡수 적은 CORE1 임플란트
상태바
사이버메드, 골흡수 적은 CORE1 임플란트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5.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덱스서 핸즈온 펼친다
‘CORE Plasma Activator’ 친수성 직접 확인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의 ‘CORE1 Implant(코어원 임플란트)’가 ‘SIDEX 2022’ 전시서 Hands-On 행사를 통해 제품의 식립감과 완성도를 입증한다.

사이버메드의 ‘코어원 임플란트’는 △Hexa 및 Submargined 구조 △Platform Switching 효과 △10년 이상 검증된 SLA 표면 처리로 골흡수가 적고, 심미성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업체 측은 CORE1 임플란트 유저들의 실패율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은 물론 많은 유저들이 제품을 경험하고 사용할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좋겠다는 조언을 할 정도라며 제품 품질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이번 ‘SIDEX 2022’ 기간 중 사이버메드 부스에서는 ‘CORE Plasma Activator’의 친수성 Test를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실현해보는 시간도 갖는다. 

임플란트에 생성되는 탄화막은 골형성세포의 생성 저해라는 결과를 야기 시킨다. 사이버메드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어 플라즈마 액티베이터’를 출시했다. UV처리기가 시중에도 많이 출시돼 있지만 국내외 재료학회에서 추천하는 Plasma 처리 방식을 기술 적용했다.

기존 UV처리 방식과 달리 Plasma 처리방식은 상온에서 처리가 되고, 표면의 변화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진다. △친수성의 증가 △골융합 향상 △살균을 넘어선 멸균 효과 등과 같은 해당 제품의 특징으로 임플란트 시술시 초기 고정력 증가 및 보철 시간 단축의 효과를 보인다. 

또한 Plasma의 원리인 이온과 라디칼을 이용한 처리방식은 나사선 안쪽까지도 처리가 가능하고, 오존의 발생이 없어, 술자, 환자, 직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유저는 “기존 제품은 오존으로 인한 기관지, 폐의 손상이 걱정돼 사용을 꺼려왔는데 Plasma Activator의 경우 걱정 없이 구입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