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스트라우만, 아이비덴탈과 유통계약 체결
상태바
스트라우만, 아이비덴탈과 유통계약 체결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5.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시장 가속도 붙인다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스트라우만 그룹의 임플란트 브랜드인 앤서지가 5월 13일 아이비덴탈과 ‘Axiom®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앤서지는 한국에서 3i임플란트 독점 판매자였던 아이비덴탈과의 유통계약 체결을 통해 앤서지의 국내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비덴탈과 유통계약을 맺은 ‘Axiom 임플란트’는 높은 강도의 재질에 맞는 최적의 표면 거칠기를 구현하기 위해, 앤서지만의 독자적인 표면 기술이자, 효과적인 골유착이 입증된 BCP를 적용했다.

‘Axiom 임플란트’는 환자별 상황에 맞춰 임플란트 디자인을 바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Axiom® BL 임플란트’는 프로파일에 따라 ‘Axiom REG’, ‘Axiom PX’ 두 가지로 구성됐다.

뛰어난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역시 두드러진다.

‘Axiom® BL 임플란트’는 직경 3.4mm에서 5.2mm까지, 길이 6.5mm~18m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돼 모든 임상 상황에 적용가능하다. 여기에 환자 상황이나, 케이스에 맞춰 곧바로 임플란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Axiom 임플란트’의 가장 큰 특징이다.

앤서지 관계자는 “앤서지가 임플란트 건강보험 적용을 받게 되면서 제품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고 설명하고 “아이비덴탈과의 유통계약을 통해 본사가 보유한 우수한 품질의 임플란트 제품을 국내 시장에 더욱 빠르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