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쉬테크놀로지, 상반기 아카데미 진행
상태바
미니쉬테크놀로지, 상반기 아카데미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5.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쉬 솔루션 활용한 세라믹 접근법
임상에 즉시 적용 가능한 솔루션 제공
미니쉬 아카데미 베이직 코스 1기

지난 4월 10일 ㈜미니쉬테크놀로지(대표 강정호, 이하 미니쉬)가 미니쉬치과병원 컨퍼런스홀과 덴츠플라이시로나 세미나실에서 미니쉬 솔루션을 통한 세라믹 치료 기술 공유를 위해 진행된 2주 4일간의 ‘미니쉬 아카데미 베이직 코스 1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

평생 구강건강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연구·개발·교육해 치과기술의 발전과 함께하는 ‘구강 전문 기업 미니쉬’는 치아 보존이 우선이라는 기업의 신념을 강조하며 자연치아에 근접한 치아 솔루션 전파를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에서는 이론 강의와 핸즈온 강의를 통해 치과 일선에서 환자들을 마주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임상에서 즉시 적용이 가능한 미니쉬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 미니쉬 공식 인증 의료기관(MMC) 중 미니쉬 시술 건수가 가장 많은 미니쉬치과병원의 강정호 대표원장은 전국 유일의 미니쉬 마스터 등급(시술 건수 30000건 이상) 의사로서의 임상 노하우를 강의했다.

미니쉬 공식 인증 의료기관(MMC) 중 미니쉬 시술 건수가 가장 많은 미니쉬치과병원의 이상길 원장은 1만회 이상의 치료 경험을 통해 습득한 미니쉬 솔루션의 응용을 강의했다. 곽해성 원장 역시 수년 간 쌓아온 ‘치아 코팅 기술 응용 방법’ 을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외부 연자로 박현식(하임치과) 원장이 참여해 최첨단 디지털 기술에 대한 이해와 발전 방향을 강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