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주)신흥, 체어타임 줄여주는 EMS Airflow MAX 런칭 이벤트
상태바
(주)신흥, 체어타임 줄여주는 EMS Airflow MAX 런칭 이벤트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5.1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주위염과 치주염 예방 강화 신제품
바이오필름과 스테인 제거 효율 높였다
6월 30일까지 50만원 상당 MAX 런칭 이벤트
에어플로우 MAX는 바이오필름과 스테인 제거력을 높여 체어타임을 줄여준다.

 

㈜신흥이 출시한 ‘에어플로우® MAX’는 임플란트주위염과 치주염 예방을 위한 스위스 EMS사의 ‘에어플로우®’가 MAX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MAX는 ‘에어플로우®’ 장비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튜닝 키트로, 파우더 소모는 줄이고 바이오필름과 스테인 제거 효율은 높였다. 또한 치료 시 발생하는 에어로졸도 상당히 감소시켰다.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특허 받은 Guided Laminar 에어플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물 분사구에 6개의 작은 수로를 구성해 물 입자가 일정하게 움직이게 하는 것이 기술의 핵심으로 기존 여러 방향으로 분사되는 물 입자에 의해 발생하던 에어로졸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파우더 소모량도 27%가량 감소했다. 테이퍼 형태의 파우더 관을 지나며 파우더 입자의 속도가 훨씬 빨라져 바이오필름 제거력이 향상됐다. 분사구 크기는 커져 한 번에 치료하는 부위가 32% 넓어져 적은 파우더로 동일한 효과를 낸다. 따라서 헤비 스테인까지 치은 연하에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파우더로 제거가능해 체어타임도 줄여준다.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기존보다 30% 가벼워진 무게와 4분의 1로 줄어든 반동력으로 술자의 피로도를 크게 줄였다. 신흥은 6월 30일까지 50만원 상당의 MAX 런칭 이벤트를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플러스 파우더 알루 1개와 뉴 페리오플로우® 노즐 1박스(40개입)를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