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임플란트 고민 해결해줄 KAOMI ‘대부’가 온다
상태바
임플란트 고민 해결해줄 KAOMI ‘대부’가 온다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5.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2일 특별강연회
골량, 골질, 보철 대부 등장
진료 어려움 겪는 임상가 고민 해결

매년 신선한 기획으로 특별강연회를 치루는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김성균, 이하 KAOMI)가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2022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Implant God Father’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치과인을 위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덴탈세미온’에서 개최되며 임플란트에 수 많은 노하우를 지닌 3명의 연자가 각 테마별 ‘대부’로 나서 임플란트 진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상가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먼저 정성민(웰치과) 원장은 ‘골량대부-narrow implant와 short implant’를 강연하며 임플란트 시술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골량을 이야기 한다. 

이어 김기성(남상치과) 원장은 ‘보철대부-Overdenture vs ISRPD’를 주제로 overdenture와 임플란트 지지 틀니인 ISRPD(Implant Supported Removable Partial Denture)를 비교하며 각 보철물의 기능을 살펴본다. 

마지막은 골질대부인 박광범(미르치과병원) 원장의 ‘골질대부-부족한 골질 대처법’ 강연이 이어진다. 부족한 골질 임플란트 시술은 치과의사라면 한 번쯤은 직면해봤을 고민이다. 이를 박광범 원장은 그만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2022 특별강연회’ 1차 사전등록은 6월 17일까지며 KAOMI 우수회원과 전공의·공보의·군의관은 1만 원, 회원은 2만 원, 비회원은 3만 원이다. 

해당 강연들을 들을 시에 보수교육점수 2점이 주어진다. 단 2강연 이상 수강 후 각 강연마다 제시된 퀴즈를 제출해야만 인정된다. 

특별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AOMI 홈페이지 및 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