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BeauTis White 라인업
상태바
오스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BeauTis White 라인업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5.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미백제 ‘BeauTis White Light Gel’과 광조사기 ‘BeauTis White Light’ 출시
간편하고 안전한 생활 미백제로 주목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중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생활 미백제와 광조사기 ‘BeauTis White Light Gel’과 ‘BeauTis White Light’를 업데이트 출시했다.

‘BeauTis White Light Gel’은 펜타입 생활 미백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선 모양의 실리콘 헤드로 누구나 쉽게 치면에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 허가를 받은 과산화수소 3%의 저농도 미백제로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오스템의 설명이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양치 후 치면의 물기를 제거한 후 치아에 고르게 도포하고. 약 30초~1분간 미백제가 코팅되도록 입을 벌린 상태로 둔다. 30분간 도포상태를 유지한 후 물로 헹구거나 칫솔질로 미백제를 제거하면 되고, 매일 2회 2주간사용 시 뛰어난 미백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광조사기 ‘BeauTis White Light’를 함께 사용하면 미백 효과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BeauTis White Light’는 53Mw/ 고출력 사양의 광선조사기로, 짧은 시간 안에 뛰어난 미백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치부터 구강 안쪽까지 고르게 빛을 분산하며, 하루 5분씩 3회, 1주일 사용으로 평균 3.6단계의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광조사기 사용 시에는 개구기를 착용하고 미백제 도포 후 개구기와 LED 광선조사부를 연결해 5분간 광조사를 해주면 된다. 

오스템은 'BeauTis White Light Gel'과 'BeauTis White Light'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BeauTis White 이벤트 이미지를 치과 공식 SNS나 홈페이지에 게시 후 캡쳐본을 BeauTis White 카카오 공식채널(채널명:뷰티스 화이트)에 업로드 하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BeauTis White 견본과 무직타이거x뷰센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전문가 미백제 BeauTis 3, BeauTis 15에 이어 생활미백제 라인인 ‘BeauTis White Light Gel’과 ‘BeauTis White Light’를 업데이트 출시하며 미백제 Total Line Up을 강화하게 됐다”며 “‘BeauTis White Light Gel’과 ‘BeauTis White Light’는 출시되자마자 간편하고 안전한 생활미백제로 주목 받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