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4 (목)
[핫프로덕트] 맥스덴탈 ‘Noblesse E’
상태바
[핫프로덕트] 맥스덴탈 ‘Noblesse E’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5.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한 진료, ‘고조도·고출력’ 광중합기로

㈜맥스덴탈(대표 김종남)의 치과용 가시광선 광중합기인 ‘Noblesse E(Economy)’가 탄탄한 내구성에 더해 사용자 친화적인 편의성·효율성으로 임상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Noblesse E’는 7500 Lux 이상의 ‘고조도’ White LED, 최대출력 2000㎽/㎠±10%의 ‘고출력’ 가시광선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구강 내 조명 기능을 하는 White LED는 고조도로 인해 크랙까지 확인할 수 있어 술자의 진료 질을 높여주며, 고출력의 가시광선은 430~490㎚(Peak 460㎚) 파장이 대역으로 조사되도록 설계돼 빛의 굴절과 퍼짐 현상이 최소화된다. 이는 레진 및 본딩제, 수지 계통의 수복재료, 전색제 등을 더욱 빠르고 견고하게 중합시킨다. 

‘Noblesse E’의 외장 케이스는 알루미늄(부분 플라스틱) 소재로 디자인돼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헤드는 광섬유 Light guide가 적용됨에 따라 360도 회전된다. 이는 보다 편한 상악·하악 광중합으로 유도한다. 

메뉴 버튼은 직관적이다. S(Shoot)버튼’은 광중합 온오프, ‘R(Ready)버튼’은 구강 조명용 White LED의 온오프, ‘M(Mode)버튼’은 광중합 모드 설정 기능을 담고 있다. 광중합모드는 다양한 케이스에도 문제없도록 총 6가지를 제공한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와 Glass windows를 통해 간편하게 광중합 모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2850mAh(삼성셀)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는 보다 증가된 사용시간을 보장한다. 품질 보증은 1년이 보증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맥스덴탈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인터뷰] 맥스덴탈 강구 상무이사

“작은 치아 광중합 편리해 유용”

맥스덴탈 강구 상무이사는 ‘Noblesse E’에 대해 “‘듀얼기능(광중합기와 구강라이트)이 탑재된 제품이며, 통상적인 광중합기 제품과는 달리 고조도의 White LED가 적용돼 구강 내 라이트 기능은 물론 크랙까지 확인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타사의 보급형 광중합기 케이스는 대게 플라스틱이지만, ‘Noblesse E’는 알루미늄 케이스로 디자인돼 내구성이 좋고, 세척까지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3㎜와 8㎜의 광가이트팁을 꼽았다. 그중 3㎜ 팁이 좁고 깊은 부위나 작은 치아의 광중합에 편리하므로, 심미·미용 치과 치료 시 스팟 본딩에 유용하다고. 

한편 강 이사는 “맥스덴탈은 고객 우선, 상생 추구, 인재 중시, 사회 공헌의 경영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수함은 실행이 아니라 습관’이라는 모토 아래, ISO13485 인증업체로서 항상 품질을 최우선으로 두고 품질체계의 유지·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