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 GBR 고수 만드는 ‘Hands-On’
상태바
코웰메디, GBR 고수 만드는 ‘Hands-On’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5.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 수업 후 지도하에 직접 임상 적용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내용 전달 호평

㈜코웰메디(대표 김기홍)가 4월 30일 ‘GBR Hands-On’ 실습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실습은 개원가와 학계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REID GBR 연자 장호열(장호열치과) 원장이 디렉터를 맡으며 진행됐다.

이번 핸즈온 세미나는 GBR 수술의 기본 개념을 설명한 후, 코웰메디 대표 제품인 골형성단백질 ‘코웰BMP’·비흡수성차폐막 ‘Wifi-Mesh GBR키트’를 사용해 GBR 마스터가 되기 위한 핸즈온 실습까지 더해 높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돼지 상악뼈 및 교보재와 함께 하는 다양한 실습을 진행하며 연자와 수강생 간의 활발한 일대일 소통이 이뤄져 참가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수강생은 이론 수업으로 쌓은 기본 지식을 바탕으로 디렉터의 지도하에 직접 임상 적용의 기회를 제공받아 INNO Fixture 활용, GBR 솔루션 멤브레인 활용 등 다양한 실습을 진행했다. 

세미나에 참가한 한 수강생은 “강의가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됐다”며 “코웰메디 핸즈온 실습을 동료들에게 추천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더불어 수강생들은 실습에 사용된 코웰메디 상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다양한 GBR 시술을 위해 제작된 All-in-One Solution ‘GBR KIT’, 세계최초로 E.Coli 유래로 개발 및 시판 된 rhBMP-2기반 골이식재인 ‘코웰BMP’와 함께 코웰메디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비흡수성 차폐막 ‘Wifi-Mesh’를 함께 사용해 높은 실습 만족도에 기여했다. 

코웰메디는 “앞으로 5월 21일 부산 Sinus 강의, 6월 25일 서울, 7월 9일 Digital (SFIT Cementless Solution) 강의, 7월 16일 서울/부산 GBR 강의 등 많은 강의가 준비됐다”면서 “‘REID Special Seminars’는 올해 10월 29일까지 매달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