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디오, 12일 ‘2022 DIO WEBINAR SERIES’ 오픈  
상태바
디오, 12일 ‘2022 DIO WEBINAR SERIES’ 오픈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5.0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솔루션 마스터 도전하기!
온라인 전용 플랫폼으로 최적의 편의성 제공

디지털 솔루션 마스터에 도전 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가 찾아온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5월 12일 ‘2022 DIO WEBINAR SERIES’를 오픈한다.

디오는 이미 지난 2020년부터 유튜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세미나를 진행, 화제를 모았으며 누적 1만여 명이 넘는 시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웨비나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올해는 웨비나 전용 플랫폼을 이용해 강연 시청은 물론, 강연 정보를 쉽게 확인하는 등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2 DIO WEBINAR SERIES’는 ‘Challenge your mastery of digital dentistry’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심화된 디지털 덴티스트리 강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압도적인 누적 식립량을 자랑하는 △디오나비와 △최초의 초단위 UV 임플란트 시스템을 주제로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연자들의 임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이용영(홍보팀) 팀장은 “‘2022 DIO WEBINAR SERIES’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다양한 주제와 정보 전달로 임상가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웨비나가 될 것”이라고 자신하며 “이번 강연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부탁의 말도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