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DV Conference 학술 감사의 밤 가져
상태바
신흥, DV Conference 학술 감사의 밤 가져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4.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DV Conference 성공 개최 축하와
참여 학술위원과 연자 감사장 수여식 개최


(주)신흥은 4월 21일 2022 DV Conference의 성공개최를 축하는 '2022 DV Conference 감사의 밤' 행사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에서 개최했다.

이번 감사의 밤은 지난 3월 20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DV Conference의 성공개최를 위해 연자로 활약했던 주요 연자와 학술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2022 DV Conference는 16회째를 맞이한 샤인학술대회가 올해 처음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치른 행사로 알찬 학술 프로그램으로 높은 참여도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이날 감사의 밤 행사는 DV Sap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김양수 조직위원장과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 그리고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신철호, 김동환 조직위원을 포함해 주요 연자인 백철호, 김훈, 고여준, 정민호 원장, 유기영, 이창훈 원장 등이 함께했다.

아울러 DV Conference 학술행사를 담당하고 있는 학술위원인 김하영, 이경훈, 남택진, 설현우, 이승준, 조영진, 김정주, 홍재현 원장 등도 자리한 가운데 감사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DV Conference가 학술위원들의 진심을 다한 학술 프로그램 준비와 진행으로 16회를 맞이하기까지 동료 치과의사들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았다”고 밝히고 DV Conference가 개원가의 발전을 위해 대한민국 치과계 대표 학술대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후원해온 (주)신흥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오는 6월 19일 코엑스에서 개최될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를 준비하는 김양수 조직위원장도 함께 참석하여 DV Conference에 대한 성공개최 축하와 함께 6월 19일 개최될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행사에서도 14인 연자들이 개원가에 도움되는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참가자들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현성 DV Conference 학술위원장이 감사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울러 “역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짜임새 있는 강의를 합쳐 지쳤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주)신흥 주최 DV Space World &재선기아카데미는 오는 6월 19일(일) 코엑스1,2,3층의 그랜드 볼룸과 아셈볼룸 및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치과기자재 및 인테리어 전시회인 DV Space World와 학술강연과 개원정보까지 아우르는 재선기 아카데미를 한 곳에서 만나는 학술 및 전시기자재 행사다.

DV Space World & 재선기 아카데미 사전 등록은 DVmall에서 진행된다. 학술 강의 사전 등록 시 전시 관람 또한 자동으로 등록되며, 사전 등록비는 치과의사 2만원, 위생사 1만원이다. 전시장만 관람할 경우, DVmall에서 무료로 사전 등록 하면 된다.

사전등록 일자에 따른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며 총 1억원 상당의 현장 방문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제네시스 GV70, 현대 캐스퍼, DV Point, UV BOOSTER, 백화점 상품권 등 치과의사와 스탭을 대상으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사전등록비는 행사 종료 후 전액 DV Point로 적립되며 등록비 전액은 (재)신흥연송학술재단 또는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기부된다. 사전등록은 DVmall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