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iTero 활용법 웨비나 개최
상태바
인비절라인, iTero 활용법 웨비나 개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4.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치료에서 환자상담까지

기능을 상실한 상악 임플란트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활용한 디지털 전악 재건과 환자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한 iTero 활용법 웨비나가 개최된다. 얼라인 테크놀로지사는 5월 11일 오후 8시(한국시간)부터 9시30분까지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능을 상실한 상악 치열의 임플란트 워크플로우를 통한 디지털 전악 재건의 이해 △수직고경을 회복하기 위한 단계별 디지털 보철 워크플로우 탐색 △환자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는 iTero 활용 방법 익히기 등을 다룰 예정이다. 

영어와 한국어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의 연자는 이탈리아 Dr. Andrea Mastrorosa Agnini와 뉴질랜드 Dr.Jason Ng 가 연자로 나선다. Dr. Andrea Agnini는 고정성 보철, 치주 및 임플란트 치과에 중점을 둔 개원의로 NYU의 Ashman 치주과 및 임플란트 치과 의 임상 연구 펠로우로 활동했으며 다양한 학술 출판 활동을 펼쳐왔다.

Dr.Jason Ng는 오클랜드 Millwater에 있는 부티크 치과에서 수석 치과의사로 일하며Invisalign 및 iTero 임상 발표자이자 임상 및 비즈니스 멘토링을 제공하는 실습 컨설턴트로 정기적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클릭하면 등록할 수 있다.

문의는 iTeroEducationAPAC@aligntech.com  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