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31 (목)
덴티스, ‘병의원 개원일지’ 세미나 호평
상태바
덴티스, ‘병의원 개원일지’ 세미나 호평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4.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F BOOK CLUB’ 첫 걸음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선보이는 치과계 독서 커뮤니티인 ‘OF BOOK CLUB’의 첫 번째 세미나 일정이 지난 4월 20일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OF BOOK CLUB’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인 ‘OF DENTIS’에서 파생된 독서 커뮤니티로, 세미나의 연자로 나서는 저자는 클럽장으로, 독자들은 회원으로 각각 구성된다. 이에 『병의원 개원일지』의 저자 강익제(NY치과) 원장을 클럽장으로 한 ‘OF DENTIS’ 세미나 첫 번째 일정이 지난 3월 30일부터 총 4회차에 걸쳐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진행됐다.    

강익제 원장은 강연에서 △개원형태, 입지분석, 양도양수 사례모음 △인테리어, 장비에 대한 모든 것 △노무, 직원관리 △다양한 상황별 환자 응대법 매뉴얼과 시스템, 세무 등 개원을 위한 순차부터 운영 방법, 핵심 노하우까지 전수하는 한편 소통을 통해 참가자들의 가려운 부분까지 해소시켰다. 

한편 덴티스는 5월 중 두 번째 ‘OF BOOK CLUB’ 일정으로 교합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열 계획이다.

연자(클럽장)로는 『교합완전정복(The Answer is COVAN)』의 저자이자 교합치료의 달인으로 불리는 장원건(치과마일스톤즈) 원장이 나서 교합의 기본 개념부터 환자 케이스별 증례, 치료 방법, 주의사항, 실제 임상에서 어떻게 적용하고 치료할 수 있을지 등 내용을 공유한다. 이어지는 6월에도 ‘임플란트 공리주의’의 저자인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을 클럽장으로 한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