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 관련 학술행사 적극 지원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 관련 학술행사 적극 지원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4.2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환경 갖춘 오스템 중앙연구소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 대강당 및 방송시설 갖춰
행사 주최측 및 참가자 ‘만족’
사진: 오스템올소돈틱스 제공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교정 관련 학술행사를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지난해 4월 ‘휴비트’에서 ‘오스템올소돈틱스’로 사명을 변경한 이후, ‘오스템올소돈틱스 미팅’, ‘MTA 파워유저 미팅’, ‘캐리에모션 핸즈온’ 등 교정 전문 브랜드로서 적극적으로 학술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오스템올소돈틱스는 교정 관련 학술행사 문의를 전담 접수해, 오스템임플란트 유관 부서와 협의해 장소 대관 및 방송 시설 지원 등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사진: 오스템올소돈틱스 제공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는 365석 규모의 대강당과 100평 규모의 방송 스튜디오, 이외에 녹음실과 분장실 등 방송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든 환경이 구축돼 있으며 다원 생중계 및 3D 방송 그래픽 전문 인력이 상주하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 세미나실, 기공 세미나실, 라이브 서저리 치과 등 개인별 최고의 실습 장비와 최고사양 디지털 장비를 갖춘 최상의 임상교육 시설을 갖췄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의 대강당과 임상교육시설, 덴올본부의 수준 높은 방송기술력 덕분에 학술행사 주최 측과 참가자들의 호평이 자자해 행사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