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구강스캐너 TRIOS 누적 판매 1000대 돌파
상태바
오스템, 구강스캐너 TRIOS 누적 판매 1000대 돌파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4.1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무선/유선 겸용 방식 적용, 진료 효율성 ↑
높은 정밀도, 빠른 스캔 속도, 뛰어난 사용 편의성 자랑
TRIOS4 POD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판매하는 구강스캐너 'TRIOS'(제조사: 3Shape) 국내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은 지난 2018년 3Shape과  Reseller계약을 맺고 TRIOS 국내 첫 판매를 시작했다. 도입 3년만인 지난해 누적 판매 대수 1000대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TRIOS4’는 높은 정밀도와 빠른 스캔 속도,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두루 갖춘 구강스캐너로 호평 받으며 빠르게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여갔다”고 전했다. 

‘TRIOS 4’는 초고속 동영상 촬영 방식을 택해 7㎛ 정밀도로 빠르고 정확하게 스캔 할 수 있으며, AI스캔 기술을 적용해 스캔 시 불필요한 연조직을 자동 제거, 풀아치 편악의 경우 1분 안에 스캔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무선/유선 겸용 방식을 적용해 진료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였으며, 보철물 제작 시 교합조정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측방운동스캔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

TRIOS4 MOVE

치아 우식 자동 진단 기능도 장점이다. TRIOS4는 형광기술을 통해 치아 우식을 탐지할 수 있으며, 스캔 결과를 환자와 바로 공유하고 설명할 수 있어 치료가 용이하고, 조기에 발견해 적절한 시기에 치료할 수 있다. 

현재 오스템이 판매 하고 있는 TRIOS4 외에도 TRIOS3 POD 타입의 유선, 무선 스캐너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진료 환경과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TRIOS3 POD 무선

모든 TRIOS에는 환자상담용 APP 3종이 기본 제공된다. 먼저 치아 이동 비교(Patient Monitoring) APP은 시간 경과에 따라 환자의 치아 변화를 비교하여 치료 상담에 활용할 수 있으며, 교정 시뮬레이션(Treatment Simulator) APP은 치아 스캔 후 짧은 시간에 교정 후 변화된 치아 배열을 시뮬레이션으로 보여줘 교정 치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치 치료 전후 비교(Smile Design) APP은 전치부 치아의 보철 치료 전후 모습을 시각적으로 비교해 보철 치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TRIOS3 POD 유선

오스템 관계자는 “2022년 신규 판매 정책으로 Annual fee가 없는 TRIOS를 판매하고 있다”며 “고객 과실까지 무상 수리 보장하는 Full Warranty를 1년 간 제공하고, 이후 Annual fee 지불 선택 시 추가 4년까지 Full Warranty를 지원해 구매하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