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코웰메디, 서울·부산 동시 GBR 세미나 
상태바
코웰메디, 서울·부산 동시 GBR 세미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3.3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ID Global 국내 연수회’
GBR 임상 노하우 전수

코웰메디가 지난 3월 성공적으로 마친 ‘REID Global 국내 연수회’에 이어 ‘REID Special Seminar’를 10월 29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REID Special Seminar’는 크게 △Sinus △GBR △Digital로 구성됐으며 임플란트 정상급 연자들이 임상 노하우를 전수한다. 

Sinus 연자는 조승환(청담e라인치과) 원장, GBR은 장호열(장호열치과) 원장, 이근용(울산참치과) 원장, 임필(NY필치과) 원장이 강의할 예정이고 Digital은 김수홍(그대를위한치과) 박사, 정명진(가디언즈치과) 원장, 박상권(오늘하자기공소) 소장 등이 담당할 예정이다. 

3월 26일과 4월 2일에 진행된 ‘REID Special Seminar Course – Digital’에 이어 4월 16일에는 ‘REID Special Seminar Course – GBR’이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GBR 강의는 △성공적인 GBR을 위한 필수 요인 △실패한 GBR case 원인 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 △INNO Genic® GBR Kit를 사용한 난케이스 골이식 성공사례 분석 △다양한 골 이식재와 차폐막 선택의 중요성 등 골이식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 세미나는 서울특별시 서초구에 위치한 오클라우드 호텔 컨퍼런스룸2에서 진행하며 부산 세미나는 부산치과의사신협 7층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많은 임상가들의 관심 속에서 ‘REID Global 국내 연수회’가 마무리됐다. 앞으로 10월까지 진행될 무료 Special 세미나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임플란트에 대한 노하우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