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장기적 임상 성공위한 Key
상태바
이보클라, 장기적 임상 성공위한 Key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3.2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쉬운 분리와 수분제거

 

이보클라의 구강개구기 ‘OptraGate’가 우수한 유연성과 탄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ptraGate’는 라텍스가 함유되지 않아 접촉성 피부염이나 알레르기반응을 방지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기구가 아닌 일회용품으로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임상에서 구강개구기는 입술과 뺨을 견인하고 진료 시 시야확보, 접근성, 구강 내 타액과 수분 조절하기 위해 필요한 기구 중 하나다.


‘OptraGate’는 구강에 간편하게 삽입해 쉽고 편리하게 치료부위에 접근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우수한 유연함과 탄성으로 환자에게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계속적인 개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OptraGate’는 △Regular △Small △Junior 사이즈로 제작돼 환자 구강 크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OptraGate’를 환자 구강 크기에 맞게 사용하면 원활한 치료과정을 도와주고 장기적인 임상성공으로 이어진다는 호평과 함께 개원가에서 주목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또 ‘OptraGate’는 모든 구강 내 치과 치료뿐만 아니라 소아환자, 장애인환자, 치료협조도가 낮은 환자를 치료할 때도 효과적인 장점을 경험할 수 있어 활용도의 폭이 더욱 넓어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Optra Gate’는 손쉬운 분리와 수분제어를 도와주는 임상성공의 기초적 key”라며 “착용 상태에서도 X-ray 촬영을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