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2 시그니처] ㈜레이 | 3D 안면스캐너 ‘RAYFace’
상태바
[2022 시그니처] ㈜레이 | 3D 안면스캐너 ‘RAYFace’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3.1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나의 순간 고품질 데이터 왜곡 없는 생생한 입체감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는 ㈜레이(대표 이상철)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RAYFace’를 선보인다.

‘RAYFace’는 기존의 동적 스캔방식과 달리 클릭 한 번으로 여러 곳에 위치한 카메라에서 동시 촬영이 가능해 왜곡 없는 3차원 안면 스캔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된 ‘RAYFace’는 사용성을 개선하고, 유려한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더 끌어올려 새롭게 선보인다.

‘RAYFace’는 환자가 자연스럽게 웃는 0.5초 이내 찰나의 순간을 여러 번 촬영해 고품질 3차원 데이터로 재구성하기 때문에 가장 자연스러운 미소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RAYFace’는 디지털을 통한 가장 이상적인 스마일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활용해 환자와 효과적인 상담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환자의 치료 동의율을 올려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치과에 3D 프린터를 보유하고 있다면, ‘RAYFace’를 이용한 상담한 라이브러리를 목업 비니어로 즉시 출력해 환자에게 미리 착용하게 함으로써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다.

고품질 3차원 데이터 구현
신규 출시되는 ‘RAYFace’는 2대의 치아 촬영 전용 렌즈를 추가해 치아의 왜곡 없이 생생하고 입체감 있는 영상을 구현한다.

또 Machine Vision 렌즈를 추가해 얼굴 정면 데이터 정확도를 개선시켰으며, 제품 하단에 RealSense를 추가해 안면 하단 3D 영상을 개선, 턱 모양을 입체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다양한 각도에서 왜곡없이 고품질의 환자 스마일 분석이 가능해 환자 얼굴과 조화를 이룬 환자 맞춤형 치료를 제시한다.

쉽고 빠른 3-Point Matching0
‘RAYFace’의 가장 큰 특징은 고품질의 3차원 안면 정보와 구강 스캔 데이터의 자동 정합 기능이다.

정합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가상 환자(Dental Avatar)는 환자 상담에 바로 활용할 수 있으며, 환자 얼굴의 정중앙선을 확인하는 등 환자의 3D 안면 데이터를 보철 디자인에 직접 적용할 수 있어 리메이크율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점에서도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