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시그니처] ㈜코웰메디 | 보철시스템 ‘SFIT Cementless Solution’
상태바
[2022 시그니처] ㈜코웰메디 | 보철시스템 ‘SFIT Cementless Solution’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3.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mentless로 간편한 보철 과정 느껴보자

㈜코웰메디(대표 김기홍)가 지난 3월 1일 새로운 시멘트리스 솔루션 (Cementless Solution)인 ‘SFIT Cementless Solution(이하 SFIT)’을 출시하며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위염 발생 걱정 NO
‘SFIT’의 가장 큰 특장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접착제를 따로 사용하지 않는 Cementless라는 점이다. 

시멘트와 같은 접착제가 필요하지 않아 잔여 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가능성이 낮고 분리 및 적합 용이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시멘트를 쓰지 않기 때문에 시멘트 부착과 제거 등의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세팅 시간이 5분 이내로 짧다. 

Slip 발생률 50% ↓
이 밖에도, Stargrip 구조로 일반 Driver에 비해 Slip 발생률이 50% 이상 저하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악간 공간이 좁은 구치부에도 UCLA Abutment 대신 사용할 수 있다.  

Angulated Screw Ratchet Driver를 사용해 Angulated Screw Channel 적용이 가능하고 세분화된 전용 라이브러리 및 Scanbody를 이용한 Digital solution으로 더욱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 제작이 가능해 치과의사, 환자들 뿐 아니라 치기공사들에게도 탁월한 제품이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SFIT’은 2018년부터 개발해온 제품”이라면서 “2020년 5월에 허가 획득 및 임상을 시작해 3년의 시간 동안 수많은 테스트와 임상을 거쳐 개발된 제품이기 때문에 어떤 제품보다도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라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세미나로 ‘SFIT’ 강점 느끼기
코웰메디는 3월 26일에 서울과 부산에서 선착순 100명을 모집해 무료로 SFIT 관련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의 보철 종류부터 디지털 가이드까지 강의할 예정이며 연자는 김수홍(그대를위한치과) 박사, 정명진(가디언즈치과) 원장이다. 

참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웰메디 서울사무소, 부산본사로 연락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