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2022 시그니처] ㈜사이버메드 | 임플란트 ‘Core 1 Implant’
상태바
[2022 시그니처] ㈜사이버메드 | 임플란트 ‘Core 1 Implant’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2.03.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FDA 추가 획득, 안정성 & 신뢰성 선사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의 ‘Core 1 Implant’가 다시 한 번 안정성 및 신뢰성을 인증받아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유럽 CE 인증에 이어 지난해 12월 미국 FDA 승인을 획득하면서 자문단 유저들의 지속적인 제품 평가가 이어지고 전국 각지에서 ‘Core 1 Implant’를 향한 문의와 주문이 빗발치는 중이다.

이상적인 구조로 성공률 높여
‘Core 1 Implant’는 다년간 쌓은 환자의 골과 구강상태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2018년 출시됐다. 10년 이상의 검증을 통한 이상적인 SLA 표면 처리 기술 접목과 초기 고정력에서 우수성을 보이는 Taper-straight-taper 구조로 성공적인 임플란트 식립 결과를 낳는 점이 대표적인 자랑거리다.

사이버메드 자문단에서는 “이처럼 좋은 임플란트가 이전에도 향후에도 전무후무하지 않을까 한다”며 “공차도 타 제품 대비 훨씬 낮으며 Hexa 및 Submargined 구조로 현재 가지고 있는 제품들과도 모두 호환이 가능해 이를 토대로 사이버메드와 각종 사용군을 더 넓힐 생각”이라는 뜻을 밝혔다.

‘Core 1 Implant’를 사용하는 한 유저 역시 “매일 같이 임플란트를 심으면서 이토록 실패율이 거의 없는 제품이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한다”고 칭송하면서 “우수한 품질이 ‘Core 1 Implant’의 가치를 증명하는 만큼 앞으로 눈부신 발전 가능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도 베테랑도 만족감 가득
‘Core 1 Implant’는 우수한 성능과 빠른 초기 고정력을 이유로 신규 개원의에게는 사용 시 안정감을, 숙련된 임상가에게는 최종 진료까지 치료 기간을 현저히 줄여 모두의 만족감을 높인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해외의 선진화된 디지털 임플란트 워크플로우를 선사한다는 목표를 제품에 고스란히 적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와 같은 혁신의 첫걸음이 곧 ‘Core 1 Implant’가 될 것이며 앞으로의 패러다임에 새로운 돌풍과 변혁을 일으키겠다”고 굳은 각오를 다졌다.

이렇듯 갈수록 커가는 인기에 발맞춰 사이버메드는 ‘Core 1 Implant’를 비롯한 각 제품의 생산라인의 증축 및 인력 확충을 위해 노력 중이다.

이뿐만 아니라 ‘Core 1 Implant’를 치과의사가 더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CIC(Cybermed Implantology Committee)를 출범시켜 임플란트 시스템을 연구하며 선진화된 임상 자료를 축적하고 있다.

사이버메드는 이밖에도 ∆Core Guide Kit ∆ Core Master Kit ∆Core Universal Guide Kit ∆Core Sinus Master Kit ∆ Core Prosthetic Kit 등 환자에게 최적화된 키트로 개원가의 편의를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