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시그니처] ㈜신흥 | UV조사기 ‘UV BOOSTER’
상태바
[2022 시그니처] ㈜신흥 | UV조사기 ‘UV BOOSTER’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3.1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강한 골유착, UV 조사시간 ‘10초’

보다 빠르고 강한 골유착을 원한다면 ㈜신흥이 출시한 UV조사기 ‘UV BOOSTER’를 주목해보자. UV조사 시간이 짧을 뿐만 아니라 폭넓은 사용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임상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UV램프 기술보유 업체와 협력
‘UV BOOSTER’는 임플란트에 172nm의 파장의 UV를 조사해 표면의 유기물을 제거하고 친수성을 증가시키는 UV조사기다. 10초대의 짧은 조사 시간과 균일한 처리 효과가 특징이며, 이를 통해 빠르고 강한 골유착이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의 ‘UV BOOSTER’는 자사의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포함한 모든 임플란트에 사용 가능하며, UV램프 원천 기술을 보유중인 제조업체와 협력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심플하게 설계된 점 역시 ‘UV BOOSTER’의 특장점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UV 조사 시 상단의 LED 램프가 점등돼 사용 여부를 알리고 △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dling 단계를 통해 제품의 과열을 방지하는 기능도 갖췄으며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USB Memory를 통해 제품 사용 History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은품 증정·할인판매 프로모션
한편 신흥은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인 ‘DVmall(www.dvmall.co.kr)’에서 ‘UV BOOSTER’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UV BOOSTER’ 구매 시 RootPicker angled 1ea를 증정하며, ‘UV BOOSTER’ 패키지(SIS 임플란트+UV BOOSTER)를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흥은 지난 3월 2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2’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UV BOOSTER’는 ‘DVmall’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UV BOOSTER’ 패키지 구매는 DVmall ‘임플란트 상담문의’ 게시판에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