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세미온, 평범했던 목요일 밤이 기다려지는 이유
상태바
덴탈세미온, 평범했던 목요일 밤이 기다려지는 이유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3.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이기준 절찬리 진행 중

치과인을 위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덴탈세미온에서 진행 중인 이기준(연세치대 교정과학교실) 교수의 ‘횡적교합 & Beyond 저자직강 쌍방향 온라인 강좌’ 소통 채널이 절찬리에 이어지고 있다. 

‘횡적교합 & Beyond 저자직강 쌍방향 온라인 강좌’ 소통 채널은 코로나 시대를 맞아 사소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해주는 온라인 소통 채널이다. 이기준 교수의 저작 『교정학의 새 지평-횡적 교합』을 읽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임상술기에 대한 보충강의와 질의응답이 이어진다. 

1월 6일부터 격주 목요일마다 열리는 이 교수의 온라인 소통 채널은 △내 환자는 과연 이상한 사람인가? △비상상황! 물방울 와이어란 무엇인가? △하악 설측 미니스크류 과연 필요한가 △Zygomatic expansion 과연 좋은 것인가 △MARPE로 상악견인하면 더 잘 나오나가 진행됐다. 

3월 17일부터 5월 12일까지는 △교정을 위해 지속적 힘이 안좋은 이유 △Root movemwnt 과연 극단의 교정치료인가-1 △Root movemwnt 과연 극단의 교정치료인가-2 △TMJ 환자 도대체 어떻게 할 것인가 △치주가 안좋은 경우, 교정치료 하지 말아야 하나 소통 강의가 열릴 예정이다. 
1월부터 이 교수의 온라인 소통 채널에 참여한 한 참여자는 “케이스에 대해 함께 단계적으로 접근하며 생각을 넓힐 수 있었다”며 호평했다. 

덴탈세미온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소통 채널은 국내외 교정임상 분야에서 개원가를 위한 실전적 이론과 임상으로 주목받아온 이기준 교수의 저자직강 쌍방향 온라인 강좌”라면서 “격주 목요일 1시간동안 편안한 소통 채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횡적교합 & Beyond 저자직강 쌍방향 온라인 강좌’ 소통 채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덴탈세미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