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치과 경영 성공해보자!"
상태바
오스템 "치과 경영 성공해보자!"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3.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성공경영’ 인기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에서 방영 중인 ‘성공경영’ 프로그램이 인기다.

지난 2020년 2월 덴올 개국 시 처음 선보인 성공경영은 △치과경영전략 △보험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치과경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으로,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알찬 콘텐츠로 호평 받고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상세한 실습 화면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민호 노무사가 강의를 맡은 노무 관련 9편의 강의는 전남지부, 대구지부, 경북지부에서 책자 제작에도 활용됐다. 

최근에 업로드 된 의료광고 편은 과장광고부터 거짓광고, 비교광고 등 의료 광고 시 주의해야 할 주요 유형들을 다양한 예시와 판례를 통해 상세히 다뤄 흥미를 이끌어냈다. 

각 분야별 최신 변경 사항을 짚어주는 특강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월에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앞두고 신진혜 세무사가 2022년 세법 변경사항, 종합소득세 신고 완전정복1탄, 2탄을 준비했으며, 개원 관련 교육 강의도 기획 중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성공경영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치과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성공경영의 모든 콘텐츠는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기존 강의와 더불어 새롭게 나올 강의도 지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