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치과기업들도 IT 기업 클라우드 협업 강화
상태바
[국제] 치과기업들도 IT 기업 클라우드 협업 강화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3.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십 체결

치과기업들의 플랫폼 서비스 구축망 강화가 주요 기업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치과산업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더 Dentsply Sirona는 치과의사, 치과기공소 및 환자를 위한 디지털 워크플로우 개선을 위해 Google Cloud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Dentsply Sirona에 따르면 Google Cloud와의 협업에는 새로운 디지털 치과 솔루션 제품군이 포함돼 디지털 분야에 대한 초보자나 유경험자 모두를 대상으로 치과와 치과기공소간의 디지털 솔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같은 솔루션은 고품질 3D 치과 이미지 시각화 제공, 치과의사와 기공소 간에 빠르고 쉬운 데이터 공유를 허용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생성, 엄격한 데이터 보호 및 유지 관리를 포함하는 주요 원칙들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양사를 대표해서 Google Cloud의 유럽지역 이사인 Christian Martin은 “Dentsply Sirona 는 치과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다. Google Cloud는 구강 건강 관리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향한 Dentsply Sirona를 강력하게 지원하는 데 적합한 전문 지식, 기능 및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Dentsply의 Don Casey 역시 “이같은 흥미로운 협력을 통해 우리는 건강한 미소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자랑스럽게 만들어 수백만 고객이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우리의 약속을 이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 Dentsply Sirona는 온라인 행사에서 치과 진료 및 기공소를 위한 3D 프린팅 시스템인 Primeprint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업은 치과용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Primeprint가 전체 인쇄 프로세스를 실행하고 생체 적합 치과 재료를 사용해 정확하고 재현 가능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자동화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