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 댓글만 달아도 포인트 팡팡
상태바
DVmall, 댓글만 달아도 포인트 팡팡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2.03.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Point Shop 오픈 2주년 이벤트 성황
구매가 간편한 동시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DVmall의 DV Point Shop이 오픈 2주년을 맞이했다.

DV Point Shop은 2020년 2월 24일에 문을 연 DVmall 내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결제 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구매가 가능해 간편한 동시에 일반 숍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DV Point는 DV 패밀리 회원 전용 멤버십 포인트로 DV Point Shop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구매 시에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020년에는 신흥 DV 캐피탈과 DV Point 지급 보증 협약식을 맺으며 공신력을 더하기도 했다. 이 협약은 DV Point가 임상가들이 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로 빠르게 자리를 잡는 데 밑거름이 됐다.

이를 발판삼아 개원가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결과 DV Point는 지난해 6월 적립권 누적 판매 100억을 돌파한 데 이어 최근인 지난 1월에는 다시 반년 만에 무려 200억 판매 돌파까지 달성했다.

DVmall 관계자는 “지난 2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Vmall 홈페이지에서는 2월 28일까지 2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을 통해 2주년 축하 메시지와 더불어 DV Point Shop 이용 후기 등을 공유하며 마무리됐다.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DV Point 5000P를, 우수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0만P가 적립되기도 했다.

DV Point 적립권은 DVmall 홈페이지(www.dv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DV Point Shop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DVmall 고객센터 1:1 문의게시판 그리고 DVmall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