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티에네스, 전국서 ‘Serafin System’ 익힌다
상태바
티에네스, 전국서 ‘Serafin System’ 익힌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2.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활용법 익혀 실력 높이기

㈜티에네스의 2022년 임상 강좌가 시작됐다. 지난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2022 세라핀 세미나’는 ‘Serafin System’을 활용한 진료방법을 공유하고 임상가들의 원활한 진료를 돕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이 시간은 ‘Serafin System’의 치료계획 수립에서 장치 제작 및 배송까지 일괄적으로 진행되는 투명교정 시스템을 다루고, 치료계획 승인 시 1주일 이내에 교정장치가 만들어져 해당 치과에 전달되는 전 과정을 담아내 이해를 돕는다.

아울러 ‘Seraview’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치료 과정 및 각종 정보를 실시간 시뮬레이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공유한다.

강연은 3월 12일 울산, 13일 전주, 4월 9일 서울에서 진행되며, 강의는 장원건(치과마일스톤즈)‧박철완(보스턴완치과)‧김도훈(서울N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Serafin System 소개 및 특장점 △Seraview 활용방법 및 임상가이드를 소개한다.

‘Serafin System’ 유저에게는 The First를 넘은 ‘Serafin The Experts’ 세미나도 예정돼있다. 

아울러 4월 9일 서을 삼경교육센터에서 열리는 세미나는 ‘Seraview’의 올바른 사용 가이드 및 Hands-On 그리고 ‘Hot tips for Serafin treatment results’를 주제로 한층 심도 싶은 강연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