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5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5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2.1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한강회관
주소    서울 용산구 이촌로75길 10-3
추천인    지영덕
후기    동부이촌동 이촌종합시장안에 있는 TV에서도 소개되었던 한강회관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여러 메뉴들이 있지만 제대로 된 서울식불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보탑, 금보석, 한강초밥 등 동부이촌동에 맛집들이 점점 사라져가고 있는 와중에 계속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곳입니다. 한우불고기를 시키면 육수를 담은 불고기 판에 불고기가 나오고 나중에 가장자리에 냉면사리를 넣어 끓여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어렸을적부터 먹었던 추억의 맛이라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상호명    한남 북엇국
주소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7
추천인    박상훈
후기    소개해드릴 맛집은 <한남 북엇국>입니다. 개인적으로 <락희옥>이나 <한남 북엇국> 같은 스타일의 술집을 좋아합니다. 편안한 분위기에, 여럿이 모이기 좋고, 거기에 콜키지프리여서 부담없이 좋은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특정 메뉴를 추천하기 보다는 그때그때 계절메뉴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그니쳐 메뉴는 북엇국인데, 워낙 인기메뉴여서 늦게 주문하면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위치는 한남점과 청담점이 있습니다.

상호명    한남소관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20 B1층
추천인    이강희
후기    제가 소개할 맛집은 한남에 있는 ‘한남소관’이라고 하는 서울안의 작은 홍콩입니다. 홍콩식? 전통 중식 요리가 맛있고요 술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직원들 회식 데려가셔도 좋아할 겁니다. 밤이 깊어갈수록 사람들이 모여 복작복작해지는데요. 사장님도 뭔가 왕서방스럽고 비행기값 안 들이고 홍콩의 밤을 느낄 수 있는 실내 포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