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덴탈빈, ‘끝까지 간다 시즌3’ 완벽한 마무리
상태바
덴탈빈, ‘끝까지 간다 시즌3’ 완벽한 마무리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1.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g jaw와 실습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기관 덴탈빈(대표 박성원)의 ‘끝까지 간다 시즌3’ 웨비나가 성공리에 치러졌다. 

지난달 20일에 진행된 ‘끝까지 간다 시즌3’ 강의는 전인성(서울 H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Ridge split& Combination ⅰ, ⅱ’를 주제로 3시간 동안 열띤강의를 펼쳤다.

강의에서는 갈비뼈로 ‘Ridge split & expansion’ 실습을 진행하고, Ridge split의 위치와 양, 수평골 절단, Disk 사용 등 수술방법 등을 공유했다. 

이후 Pig jaw 절개를 시작으로 Ridge split, Implant 식립, GBR 및 봉합까지 실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방법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추고 Universal kit, bone tack 등 전 원장이 사용하는 제품을 활용한 임상강의가 참자가들의 이해도를 높였다는 평가도 받았다.

전 원장은 온라인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임상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으며, 주제 이외의 질문에도 답변하며 웨비나를 통한 세미나의 장점을 극대화 시켰다.

한편 덴탈빈은 이번 강의를 시작으로 12월까지의 총 12개 웨비나(Hands-on 총 3회를 포함)를 한 번에 묶어 ‘끝까지 간다 시즌 3-연간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강의 역시 기존 시스템보다는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더 많은 온라인 교육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임상에 대한 임상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나가는 것은 물론 치과 임상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