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탈브레인, 치과 임직원 역량 UPGRADE
상태바
덴탈브레인, 치과 임직원 역량 UPGRADE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1.2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컨설팅 서비스 시작
덴탈브레인이 B2B 기업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덴탈브레인 제공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대표 김민정)이 1월 20일부터 B2B 기업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출시해 교육·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덴탈브레인의 기업 교육·컨설팅은 △온·오프라인 맞춤형 기업 교육 설계 △개원 입지 컨설팅 △개원 진단 컨설팅 △병원 변화 및 개선 진단 컨설팅 △원장·직원 직무 적합도(해리슨 진단) 분석 △치과건강보험청구 컨설팅 및 교육 △구강관리용품 Shop in shop 컨설팅 △자격증 취득 등 8가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덴탈브레인의 기업 교육·컨설팅 프로그램 제공 방식은 ‘기업 맞춤 교육 프로그램’ 제공과 ‘단일 프로그램 파트너십 체결’ 등으로 나뉜다. 

기업 맞춤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은 치과의 비전과 내부 교육 목적을 파악한 후 이를 토대로 고객 치과에 최적화된 맞춤 컨설팅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단일 프로그램 파트너쉽 체결은 덴탈브레인에서 원하는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전문가들이 이에 맞는 온·오프라인 교육·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김민정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치과 흐름에 맞춰 임상 노하우도 현업 실무자에게 배워야 한다”며 “2006년 설립된 브레인스펙이 그동안 B2B, B2C 교육을 진행하면서 누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덴탈브레인에서도 고객 치과 임직원들의 교육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