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3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3
  • KAOMI
  • 승인 2022.01.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비손 비스트로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길 101
추천인    최성호
후기    하이야트호텔 옆길을 따라 이태원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있는 프랑스식당 ‘비손’입니다. 유럽의 작은 레스토랑에 와 있는 것 같은 운치 있는 식당입니다. 달팽이 요리도 맛있고 어니언 스프도 맛 있습니다. 또 연어구이 등 음식이 좋습니다. 음식과 더불어 어떤 날은 클래식 기타연주를, 어떤 날은 아코디언 연주를 합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식당이고 요즘처럼 외국을 가지 못할때 즐기는 곳입니다.


상호명    수락
주소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 1층
추천인    백연화
후기    소개드리고 싶은 집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자주 다녔던 ‘수락’이라는 이촌동에 있는 우동집입니다. 이촌동은 옛날부터 일본 사람들이 많이 살아서 일본음식점들이 많은데요 ‘수락’은 30년 이상 된 곳으로 그 동안 주인도 식당 이름도 몇번 바뀌었지만 주방장은 그대로라 맛은 그대로입니다. 이 주방장은 우동, 김초밥, 닭고기 덮밥으로 무려 세번이나 생활의 달인으로 출연하셨다고 하네요. 이 곳에서는 대표 메뉴인 냄비 우동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우동이라 하기엔 푸짐하고 깊은 국물맛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국물과 같이 드실 기본에 충실한 김초밥도 괜찮습니다.


상호명    엘피노 323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20 2F
추천인    성무경
후기    요즈음 코로나 시기에는 외식도 덜 합니다. 오래전 자주 찾던 음식점도 장소가 협소하면 방문하기 부담스러워 그나마 넓고 덜 부대끼는 음식점을 찾네요. 경리단길 입구 멕시칸 음식점 엘피노 323을 추천하고 싶은데 넓지 않아 최근에는 방문하지 않았네요. 가시면 Tequila sampler를 맛보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