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워랜텍 ‘InEx system’ 주목
상태바
유한양행, 워랜텍 ‘InEx system’ 주목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2.01.2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성·안정성 多 잡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가 판매하는 워랜텍의 신개념 보철 ‘InEx system’이 맞춤형 지대주를 뛰어넘는 장기적인 안정성으로 개원가에 주목을 받고 있다.

‘InEx system’은 Bone Level Internal Conical Joint를 Soft Tissue Level External Hex Joint로 전환하며 그 결과 Passive Fit한 상태로 장착됨으로써 더 안전한 결과물을 만든다.

특히 기존의 임플란트가 실패한 경우, 보철물이 자주 빠지는 경우, Fixture가 너무 깊게 심기거나 보철하기 어려운 위치에 심은 경우, 하악 구치에서 수직적 골소실이 심하게 깊이 심은 경우 ‘InEx system’이 문제 해결을 도울 수 있다.

‘InEx system’은 기존의 Solid abutment의 top 부분의 모양이 External type fixture의 상부와 비슷한 모양으로 설계됐다. preload weak point가 MUA 상부에 연결되는 Ti base screw여서 supporting implants의 biomechanical complication이 예방차원에서는 일반적인 two piece abutment보다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보철 시스템은 수직압과 측방압이 주는 응력이 상부 보철물 결합부에 집중돼 Fixture 상부 파절이 발생하거나 Screw lossening 등의 이상 증상이 발생하고는 한다. 하지만 워랜텍의 ‘InEx system’은 이중 Screw 구조로 응력 분산에 유리해 이같은 문제들을 없앴으며 이로써 발생하던 합병증의 가능성도 줄였다.

이밖에도 Bone Level 임플란트와 뛰어난 호환성을 보이며 문제가 발생했거나 보철물을 분리해야 할 때 쉽게 100% 분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눈에 띈다. 또 세팅 등의 과정에서 ESP를 사용할 경우 모델리스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통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워랜텍의 ‘InEx system’을 활용하면 더 효율적인 세팅이 가능해 장기적인 보철 안정성은 물론 술자의 편의성 및 환자의 만족감 모두를 보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