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왓츠뉴] 디지레이 ‘VAN-Q6’
상태바
[왓츠뉴] 디지레이 ‘VAN-Q6’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1.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랑질 보호하며 통증없이 제거

㈜디지레이(대표 공상섭)가 새로운 폴리싱 치료시스템 ‘VAN-Q6’을 판매한다.

‘VAN-Q6’는 인체에 무해한 퍼미스가루를 이용해 치아의 법랑질을 보호하며 치석과 프라그 및 색소침착, 미세충치 등을 통증 없이 제거할 수 있다.

Air-polishing과 Ultra-sonic Periodontal Therapy System으로 구성돼 있는 ‘VAN-Q6’는 멀티코어 32-bit ARM core 프로세서가 내장돼 빠른 제어와 정확한 응답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터치로 제작된 터치패널은 방수가 가능하며 장갑을 착용한 상태의 터치도 세심하게 반응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독일산 합금소재로 만든 정밀한 노즐은 장기간 사용에도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특히 Air-polishing 기술은 일정한 공기압을 유지하고 마이크로 프로세스를 통한 미세입자 컨트롤은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한 진료를 제공할 수 있고 이는 치료 만족도도 높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Ultrasonic Periodontal Therapy System도 타원 진동트랙 방식의 스케일러를 사용해 팁에 가해지는 충격력을 분산 감소시키며, 삭제력은 유지된다. 또한 팁에 모든 면이 사용 가능해 시술자가 손목이 가해지는 무리를 줄여줄 수 있다. 

디지레이 관계자는 “‘VAN-Q6’의 Air-polishing 기술과 Piezo Ultrasonic scaler가 통증 없는 치료와 빠르고 편안한 진료환경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