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국내 교정 파워 알리기 시동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국내 교정 파워 알리기 시동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1.2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2022’ 참가

치아교정제품의 해외 거래처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Good Bye in-Ovation, Hello MAJESTY’의 슬로건을 내세우며 2월 1일부터 3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제26회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2022)’에 참가한다.

이미 국내 교정재료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자가결찰 ‘마제스티(MAJESTY)’ 브라켓의 메탈 제품은 2021년 6월 해외 첫 출시한 이후, 독일 IDS 전시행사에서 선보이며 주목 받은 바 있다.

당시 유럽 치과 교정재료 전문 기업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으며 주문이 대폭 증가했다.

미국 및 유럽 글로벌 대형 거래처와 공급 계약 체결 성공으로 수출 확대가 전망되는 가운데, 오스템올소돈틱스는 ‘AEEDC 2022’ 전시회를 기점으로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도 ‘마제스티(MAJESTY)’ 브라켓의 해외 거래처를 적극적으로 확대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수출 환경에도 불구하고 ‘마제스티(MAJESTY)’ 브라켓과 OrthAnchor 제품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해왔으며 2022년부터는 해외 교정전문의를 대상으로도 교정 교육 프로그램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관계자는 “국내 시장의 긍정적인 평가와 반응을 기반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해 2022년을 오스템올소돈틱스의 역대 최고 수출 실적을 달성하는 해로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