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젤치과그룹, 시스템 경영 세미나 시작
상태바
이젤치과그룹, 시스템 경영 세미나 시작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2.01.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르파와 함께 성공 개원의 길로!

이젤치과그룹(대표 조정훈)이 2022년 시스템 경영 세미나를 개최한다. 상반기 첫 교육은 2월 26일 강남 패스트파이브에서 연다.

㈜DF덴탈프렌즈 및 이젤치과그룹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의 목표는 ‘시스템 경영을 위한 Incubation’ 즉 성공을 위한 배양 교육이라 할 수 있다.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3단계의 일정으로 나뉘는 시스템 경영 교육을 칭하는 약자를 INCU.1, INCU.2, INCU.3라 칭한 이유도 이 때문이다.

시스템 경영 교육에서는 크게 △개인 의원의 내부 조직 설계 △소통을 위한 ERP △연봉과 성과 보장 △내부 마케팅 △원장과 직원의 업무 프로세스 확립 등을 주제로 성공적인 개원 및 운영을 위해 필요한 관리법 및 소통법을 면밀하게 다룬다.

특히 올해 주목할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2022 개원 셰르파’가 손꼽힌다. ‘2022 개원 셰르파’는 3개 개원 원장이 한 팀이 돼 입지선정부터 인테리어, 직원 교육까지 A to Z를 총망라해 케어 받는 개원 멘토링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조정훈 대표는 “지난 4년간 진행된 시스템 경영 세미나를 올해는 코로나19 이후의 저성장 시대에 맞게 새로이 준비했다”며 “대형 병원 서비스의 벤치마킹에서 소형 개인 의원을 위한 효율적인 인적자산 배분 및 구조설계까지 중점을 둬 순이익 증가에 목표를 두고 있다”면서 세미나의 의의를 전했다.

세미나 사전 신청은 DF덴탈프렌즈 오픈 카카오톡을 통해서 하면 되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ezelofficial@bizmeka.com) 및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