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코리아, ‘Growth Program’ 완성
상태바
인비절라인코리아, ‘Growth Program’ 완성
  • 김다영 학생기자
  • 승인 2022.01.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 진료 도움

인비절라인코리아가 1월13일 광주 홀리데이인에서 ‘Growth Program : Step up’  지역 세미나를 열어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Growth Program’은 인비절라인과 치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그 중 ‘Step up’ 프로그램은 인비절라인 교정치료 결과를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내용과 자원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과정을 담았다. 

교정 전문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연령과 부정교합 케이스에 인비절라인을 적용하고,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디지털 워크플로우로 효율적인 진료를 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됐다.

이번 세미나 연자는 이춘봉(부천 고운미소교정치과) 원장으로 ‘인비절라인 퍼스트 적용 팁 및 문제해결방안’과 ‘다양한 부정교합에서의 인비절라인 임상 적용 팁’을 주제로 강연했다. 

한준호 인비절라인 북아시아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인비절라인을 통해 교정치료 결과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정보를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임상적으로 유용하고 다양한 자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비절라인코리아는 앞으로도 부산, 대전, 서울 등에서 오프라인 세미나를 이어가며 각 지역의 인비절라인 교정전문의에게 유익한 강연과 마케팅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