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22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2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2
  • KAOMI
  • 승인 2022.01.2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단비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21-12
추천인    김정혜
후기    소개드릴 집은 한남동 한남오거리 뒤에 위치한 ‘단비’ 한정식집입니다. 포항 출신 모녀가 하시는 곳으로 매일 포항에서 싱싱한 생선을 받아 요리하여 싱싱한 회, 생선탕, 육전, 보리굴비 등이 유명합니다. 코스요리도 가능한데 런치코스 가성비가 좋습니다. 반찬도 하나하나 정갈하여 깻잎짱아지나 묵은지에 회를 싸서 먹어도 일품입니다. 계절별로 다르게 나오는 김치도 맛깔스럽습니다. 와인콜키지도 가능하다고 하니 와인과 시원한 탕을 먹으며, 좋은 분들과 가을밤을 즐길 장소로 추천합니다.

상호명    몽탄
주소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추천인    지영덕
후기    소개드릴 곳은 우대 갈비로 너무나도 유명한 삼각지 몽탄입니다. ‘전지적참견시점’의 이영자 님이 소개해서 더욱 유명해진 몽탄은 대기목록을 오후 3시부터 적기 시작하는데 그 이전부터 줄을 서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식사는 4시부터 하는데 대기목록을 적으면 예약시간을 원하는 시간에 정하는 게 아니고 대기순서대로 들어가서 식사를 합니다. 여기는 건물도 적산가옥으로 분위기 있고 짚불구이 우대갈비가 유명하고 맛있는데 약간 달달하지만 저의 식구들의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아서 와이프와 아이들 모두 좋아합니다. 양파볶음밥도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상호명    다운타우너 한남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1층
추천인    정재승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