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덴플렉스 ‘Spring Endo File Hi Plus’
상태바
[왓츠뉴] 덴플렉스 ‘Spring Endo File Hi Plus’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1.0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함을 느껴보세요

㈜덴플렉스(대표 김형우)의 새로운 엔도 파일 ‘Spring Endo File Hi Plus’가 우수한 유연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Spring Endo File Hi Plus’는 기존 덴플렉스의 ‘Spring Endo File’에서 유연성, 성능 및 안전성의 모든 측면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먼저 기존 제품인 ‘Spring Endo File’과 같이 shank 부위가 spring으로 제작돼 있을뿐만 아니라 재열처리를 통해 spring과 팁 부위 모두 구부러진 상태로 근관 내 접근이 가능하다. 높은 유연성을 경험할 수 있고 만곡근관에 최적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입이 적게 벌려지는 환자와 상악구치부 mesio-buccal canal 치료에도 유용하며 근관 성형 시 근관 형태의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덴플렉스 Spring Endo File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어 팁부위의 현저한 파절 감소와 탁월한 성능을 보장한다.

덴플렉스 관계자는 “IDS 2021과 GNYDM 2021에서 ‘Spring Endo File Hi Plus’을 선보였는데 방문객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제품을 테스트해 본 엔도 전문가는 잘삭력뿐만 아니라 안전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