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홈쇼핑 론칭
상태바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홈쇼핑 론칭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1.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 만에 1000만포 판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의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와이즈바이옴이 1월 2일 CJ온스타일에서 오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10분동안 ‘골드플러스’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와이즈바이옴은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1000만포 판매를 달성하는 등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와이즈바이옴은 유한양행(Yuhan)의 ‘Y’와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합성어로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 습관’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패밀리’, 여성을 위한 ‘더블유(W)’, 어린이를 위한 ‘키즈’, 프리미엄 제품 골드플러스(골드+) 등 총 4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을 앞둔 골드플러스는 유한양행의 과학적 비율로 배합한 ‘유한 복합 균주 포뮬라’를 주원료로 한다.

특허받은 균주 7종을 포함한 총 17종의 유산균을 배합한 종합 유산균이다. 또 부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 유산균 사균체까지 하나에 담았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일일 권장 섭취량 100% 함유돼 있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고, 습기에 강한 전용 용기로 상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주어졌다.

한편 유한양행의 기능성 구강케어 브랜드 ‘닥터버들(Dr. BURDLE)’은 12월 17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개됐다. 방송에서는 닥터버들의 라인업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 ‘에센셜 잇몸구취케어 세트’가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