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DENTEX 2022 1월 9일 코엑스 개최
상태바
DENTEX 2022 1월 9일 코엑스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개원·경영정보 한곳에 다 모았다!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임예찬 이하 대공치협)가 2022년 1월 9일 코엑스 B Hall에서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EX 2022)를 개최한다.

DENTEX 2022는 치과 개원 장비 및 재료 업체와 관련 서비스 세무, 홍보, 입지관련된 의료장비관, 의료정보관, 의료컨설팅관, 개원정보관, 개원입지관, 제약관으로 구분해 업체를 유치, 예비·신규개원의들이 한자리에서 치과기자재와 병원서비스 관련 제품을 보고 상담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개원경영컨퍼런스에는 3개 트랙에서 18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Track1에서는 ‘성공개원전략’이라는 주제로 △신대식 MD CAMPUS 본부장의 ‘신규/인수/공동 개원 시 핵심 체크리스트’ △김병국 죽파치과 원장 개원실례 강의 ‘슬기로운 개원생활’ △고숙경 택스홈앤아웃 세무사의 ‘성공개원의를 위한 세무 첫걸음’ △임정빈 오스템스임프란트 부장의 인테리어 강의 ‘환자와 의료진이 만족하는 치과 만들기’ △이재원 연세에이플란트치과 원장의 ‘임상으로 알아보는 치과건강보험’ △김준우 경기도치과의사회 치무이사의 직원관리 교육 강의 ‘앞으로를 대비하는 치과의 인력구성’ 등 신규개원 준비에 필요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Track2는 ‘성공경영전략’을 주제로 △고광무 본수치과 원장의 ‘디지털 치과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이상구 서울메이치과 원장의 ‘개원의가 알아야 할 턱관절 장애의 ABC’ △김용호 김용호치과의원 원장의 ‘초보치의가 세우는 임플랜트 치료계획 : “해야 할 것, 해도 될 것, 하지 말아야 할 것”’ △박창진 미소를만드는치과 원장의 ‘치료를 팔고 싶습니까? 진료를 하고 싶습니까?’ △박준섭 굿윌치과병원 병원장의 ‘치주와 예방으로 시작하는 개원 첫걸음’ △민수영 연세웃는아이치과 원장의 ‘실런트와 불소도포의 최신지견’ 등의 강의로 신규 개원의의 임상고민을 보다 쉽게 접근하고자 한다.

Track3는 ‘출품업체와 함께 준비하는 개원’ 강연으로 △김현종 서울탑치과병원 원장의 ‘I&D(아이앤디) 할까 말까?’ △김태훈 국제모아치과 원장의 ‘당신에게 진료받고 싶습니다’ △김정욱 케이덴플랜 대표의 ‘개원 컨설팅-입지부터 개원까지’ △김석범 배러투데이 대표(오늘치과의원 원장)의 ‘치과병원 설립절차 및 성공전략’ △나대진 단비마케팅 대표 ‘마케팅이 필수가 되어버린 치과개원가. 그 방향성은?’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DENTEX 2022에는 오스템, 덴티스, 덴티움, 메가젠 등 주요업체들도 참가해 자사 제품 및 시스템 등을 마케팅할 계획이다.

온라인 사전등록 기간은 2022년 1월 7일까지이며 사전등록비는 무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