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네오 ‘혁신 KIT 개발 제조사 1위’
상태바
네오 ‘혁신 KIT 개발 제조사 1위’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트포토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 인지현황조사
개원가 사이에서 혁신적인 제품 인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1월 12일에서 15일까지 3일간 덴트포토에서 실시한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 인지 현황 조사 결과 ‘혁신적인 KIT 개발하여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이번 덴트포토의 설문조사는 1,000명의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 인지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설문조사 문항으로 △혁신적인 KIT 개발하여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를 비롯하여 △혁신 의료기술 및 임상 공헌도, △RePair System 등을 포함한 총 4가지 문항으로 진행되었다.

그중 ‘혁신적인 KIT 개발하여 임플란트 시술 편의성에 기여한 제조사는 어디인가?‘에 대한 문항에서 네오바이오텍이 39%를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1위에 선정되었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네오가 개발한 SL, SCA, FR, SR 등 임플란트 Surgical Kit 등이 개원가 사이에서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되었다.

네오는 상악동 거상술에 최적화된 SCA KIT, SLA KIT와 Fixture와 Screw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FR KIT, SR KIT 등 치과 임플란트 시장에 끊임없이 혁신적인 KIT 제품을 개발했다. 

기존에 없던 신개념 기술 개발을 통해 업계 최초로 새로운 KIT를 출시하여 당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여전히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리며 완성도 높은 진료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혁신적이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네오의 기업 이념이 다시 한번 입증된 계기가 되어 기쁘다”라며 “또 다른 혁신을 통해 치과 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설립 후 지금까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온 네오바이오텍이 어떤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