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더앤몰', 구강 용품 판매 ‘인기몰이’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더앤몰', 구강 용품 판매 ‘인기몰이’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압력 감지센서 내장, 잇몸 보호
개원가에 가성비 효율 높은 제품 제공

㈜네오바이오텍 (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과 ㈜오아社가 협약을 통해 12월부터 구강용품(클린이소프트B, 클린이워터B)을 더앤몰에서 판매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오와 오아社의 협약을 통한 구강용품(클린이소프트B와 클린이워터B) 판매는 개원가에 가성비 효율이 높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더앤몰의 다양한 구강 용품 라인업에 대한 수요가 증대되었다.

더앤몰에서 판매 중인 클린이소프트B 전동칫솔은 분당 36,000 ~50,000회의 음파 진동으로 잇몸에 강한 자극이 가해지지 않고 일반 칫솔이 닿지 못하는 곳까지 깨끗하게 양치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평균적인 타사의 분당 25,000~30,000회의 고주파 음향 진동과는 차원이 다른 기술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타사 대비 칫솔모의 교체 유지비까지 매우 저렴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해당 진동 칫솔은 제품 압력 감지센서가 내장되어 강한 압력을 받으면 알림음과 함께 진동을 약하게 전환되어 잇몸 보호 및 치아 손상 방지를 할 수 있다. 

또한, 2분 양치 타이머를 통해 30초마다 진동이 멈추어 원하는 부위를 변경하여 꼼꼼하게 닦아낼 수 있어 청결 관리에 용이하다.

클린이워터B 구강세정기는 분당 1,800회의 맥동 수압으로 강력한 세정효과를 자랑하며 치아 사이, 음식물제거에 효율적이다.

특히 잇몸 컨디션에 맞춘 5가지 스페셜 잇몸 케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음식물 제거, 잇몸 마사지에 효과까지 셀프 덴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그리고 환자의 구강 상황에 맞는 다섯 가지 타입의 팁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외 360도의 제트팁은 미세한 틈까지 세정이 가능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더앤몰에서 신규로 판매 중인 클린이소프트B와 클린이워터B는 일반 칫솔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치아와 잇몸 사이의 플라그까지 제거가 가능한 효과적인 제품”이라며 “네오의 더앤몰에서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