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SID 2021, 명품 Live Surgery
상태바
SID 2021, 명품 Live Surgery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1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종 원장, 쉬운 연조직 채득 방법 보여줄 예정
1월 16일 개최, DVmall에서 사전등록 진행중

㈜신흥의 임플란트 심포지엄 ’SID 2021(Shinhung Implant Dentistry 2021, 이하 SID 2021)’이 “Immediate implant placement with subepithelial CT graft”를 주제로 Live Surgery를 진행한다.

이번 Live Surgery는 SID 2021 조직위원장인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이 이끈다. 김현종 원장은 “전치부 임플란트에서 심미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경우 연조직 이식을 필요로 하는데, 연조직 채득 및 적용 과정에서 두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며 “비교적 짧은 시간에 쉽게 연조직을 채득하는 방법, 그러면서도 결과는 만족스러운 접근 방법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Live Surgery 는 김현종 원장이 평소 전치부 임플란트 수복 시 많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현종 원장은 “화려하고 스케일이 큰 수술은 아니지만, 실제 임상에서 많이 접할 수 있어 오히려 더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영웅적인 난 케이스를 시도 하는 것 보다, 일상에서 많은 빈도로 만나는 케이스들을 얼마나 완성도 있게 만드는지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SID 2021은 2022년 1월 16일(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S-thetic Implant Dentistry’를 메인 타이틀로 선정하고 심미 주제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심미 주제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이번 SID 2021은 △ Section 1과 △Section 2, △통합 세션<도와줘! SID:증례 속 길찾기>, △Live Surgery 및 △Live Surgery Discussion으로 구성되며, 강연은 Section 1과 2로 나눠 진행된다. SID 2021의 사전 등록은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 (www.dvmall.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당초 11월 7일 예정됐던 SID 2021은 현장 관계자를 포함한 참석자 대부분의 백신 접종이 모두 이루어진 안전한 상황에서 진행하기 위해 행사 개최를 앞두고 일정을 변경한 바 있다. 

사전 등록비는 3만 원이며, 사전 등록비 전액은 세미나 종료 후 100% DV Point로 적립된다. 

SID 등록비 전액은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을 통해 전국 치과대학에 기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