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덴티스, Team CTS 3개월 여정 마무리
상태바
덴티스, Team CTS 3개월 여정 마무리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의 필수 임플란트 수술·보철의 모든 것
실전형 연수회에 박수갈채 이어져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2021년 하반기PLATINUM& CRYSTAL Course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2021 PLATINUM& CRYSTAL Course’는 공식 후원사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3개월 여간 진행됐으며,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에 자신이 없는 초심자뿐만 아니라 개원의라면 꼭 알아 두어야 할 임플란트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코스로 마련됐다. 

강의날 총 10명의 임플란트 분야 저명한 연자들이 임상경험을 통해 체득한 핵심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공유했다.

CRYSTAL Course의 커리큘럼은 크게 △총의치, 이것만 알면 환자가 기다려진다 △한국치의임상 Field Manual : 엔도 레진편 △개원가에서 꼭 필요한 구강내 소수술 및 발치술 △더 이상 필요없는 1차 교정의 모든 것 등의 주제별로 총 4개의 코스로 진행됐으며, PLATINUM Course의 커리큘럼은 크게 △상악동, 원데이 총정리 △정답이 있는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가지고 놀기 △GRAFT 완전정복(골이식&연조직이식 마스터) △아름답고 기능적인 총의치 정복 △지대치 삭제, 최소한 이것만은! 등의 주제별로 총 5개의 코스로 진행되며 완성도 높은 진료를 위해 연수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모든 코스에 연수생들이 실제 임상을 경험할 수 있는 주제별 핸즈온 실습을 대폭 강화해 연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연자인 장원건(치과마일스톤즈)원장은 “이번 Team CTS 2021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돼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