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오스템, VPS 정밀 인상재 ‘Suflex’
상태바
[왓츠뉴] 오스템, VPS 정밀 인상재 ‘Suflex’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3.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의 우수한 품질과 경쟁적 가격 만나 눈길

 

독일의 우수한 품질과 경제적인 가격이 만나 출시된 인상재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에서 디자인하고, 독일 제조업체에서 생산한 A-Silicone 성분의 VPS 정밀 인상재 ‘Suflex’가 바로 그것.
‘Suflex’는 ‘Supreme’의 ‘Su’와 ‘Flexibility’의 ‘Flex’의 앞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으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고객이 가장 사용하기 쉬운 최고의 인상재’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uflex’의 가장 큰 특징은 필요할 때 흐르는 ‘Smart Flow’를 꼽을 수 있다.
이에 미세한 마진에 스며드는 흐름성과 친수성으로 정확한 마진 재현이 가능하고, 채득이 필요한 부분에 적절하게 유지돼 불필요한 소모 없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Suflex’는 인상채득에 필요한 부분에서 적절하게 유지되도록 과도한 흐름을 방지하여 술자와 환자의 불편함을 개선했으며, 미세한 마진 부위에 깊게 침투하여 정밀한 인상이 가능하다”면서 “흔히 인상재 색상은 Light Body는 노란색, Heavy Body는 파란색 계열이지만 ‘Suflex’는 Light Body가 파란색, Heavy Body가 노란색으로 출시돼 인상채득 후 좀 더 선명한 마진 구분을 가능케 해 진료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