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허브, ‘아이젝’ 세계일류상품 선정
상태바
메디허브, ‘아이젝’ 세계일류상품 선정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 박차

의료용 디지털 자동주사기 개발 전문기업 메디허브(주)(대표 염현철)에서 개발한 디지털 무통마취기 자동주사기 ‘아이젝(i-JECT)’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운영하는 이 행사는 글로벌 시장에 경쟁력을 갖춘 국내 강소기업들의 제품을 엄선하여 매년 선정 발표를 하고 있다.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기업은 해외 수출 성과를 올리기 위한 금융, 컨설팅,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강력한 수출 드라이브를 올리기 위한 정부의 든든한 지원 동력을 얻게 된다.

메디허브의 디지털 무통마취기 아이젝은 통증해소 알고리즘(PCGT 10 sec. : Pain Control Golden Time)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마취 주사 통증을 해소해주어 환자들의 주사 공포감을 없앴다. 또한 정밀 자동 주입 기능으로 약물 남용에 따른 부작용을 줄이고, 의료진은 반복적인 주사 시술로 인해 발생하는 ‘손목터널증후군’이라는 직업병에서 벗어날 수 있다.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는 “기존 손을 이용한 주사 시술을 정밀하고 안전한 디지털 자동주사기로 대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환자에게 통증을 해소하고, 의료진에게는 직업병을 해소할 수 있는 자동주사기 개발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